▲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거부하는 ‘노케미족’이 늘면서 대표적인 화학부형제 없는 비타민 브랜드, 네츄럴굿띵스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네추럴굿띵스>

최근, 물질적 풍요 보다 삶의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높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거부하는 ‘노케미족’이 늘면서 대표적인 화학부형제 없는 비타민 브랜드, 네츄럴굿띵스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네츄럴굿띵스는 바쁜 현대인들이 챙겨 먹기 어려운 유기농 과일, 채소 등 유기농 원료를 담은 건강식품 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충실한 제품으로 화학부형제 없는 비타민으로 건강기능식품의 선두에 서고 있다.

국내 최초로 화학적 첨가물 9가지를 넣지 않고 챙겨 먹기 어려운 유기농 과일, 채소 등 유기농 원료를 이용한 여성비타민, 어린이비타민, 종합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화학부형제 없는 비타민 ‘퓨어라인’ 종합비타민, 비타민D, 산호 칼슘 등을 시작으로 화학부형제 없는 유산균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입소문으로 단 시간 내 완판 된 국내산 곡물과 소화효소 7종, 유산균 9종을 담은 ‘속편한 생생효소’에 이어 일명 붓기 비타민으로 인기가 높은 여성영양제 ‘잇츠브이’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식품에 민감한 여성, 어린이, 임산부부터 원료를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까지 만족할 만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발 돋움하기 위해 언제나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제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