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KBS2 ‘배틀 트립’에서는 떠나기 좋은 가을을 위한 특별한 배틀 트립 ‘미식 여행’ 특집 편으로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 스폐인 여행기가 그려졌다. 배틀 트립 MC와 셰프가 함께 떠나는 여행이었다.

먼저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로 여행을 떠난 성시경과 박준우는 볼로냐에서 어떤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즐겼을까? 먼저 성시경과 박준우가 찾은 곳은 ‘리알토 다리’였다. 이들은 다리 근처에 있는 현지인 맛집에서 브런치를 즐겼다.
 

▲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먹물 파스타 <사진=KBS2 '배틀 트립' 방송 캡쳐>

이후 리알토 다리 관람을 뒤로 ‘먹물 파스타’ 맛집을 찾아 다양한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기기도 했는데, 이탈리아의 와인을 베이스로 한 칵테일, 스프리츠와 지중해식 문어 요리, 화이트 와인, 먹물 파스타, 해산물 모둠 튀김 등이었다.

먹방 이후로는 베네치아 필수 관광 아이템인 ‘곤돌라’를 타기도 했으며, 젤라또까지 맛봤다. 마지막으로 일몰 명소 ‘살루테 성당’을 찾아 일몰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해산물 코스 요리 <사진=KBS2 '배틀 트립' 방송 캡쳐>

이밖에도 성시경과 박준우는 남은 여행 날 ‘부라노 섬’ 관광과 본고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원조 피자 먹방, 베네치아의 대표 음식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해산물 코스 요리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