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그랑꼬또 와인 페스티벌 (사진=그랑꼬또 와이너리)
제3회 그랑꼬또 와인 페스티벌 (사진=그랑꼬또 와이너리)

대부도에 위치한 그랑꼬또 와이너리에서 주최, 주관하는 행사인 ‘제3회 그랑꼬또 와인 페스티벌이’ 추석 명절 연휴 기간인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그랑꼬또 와이너리(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107(대부북동)에서 이틀간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는 그랑꼬또 와인 페스티벌은 와이너리 투어 및 와인 시음, 각종 체험 그리고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와인 축제 티켓은 현장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시음권과 와인잔,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 대부도 페스티벌 체험권을 판매하며,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서는 팜파티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그랑set’와 ‘꼬또set’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피크닉 바구니와 와인 시음권, 와인잔, 와인 할인권, 미니와인 1명, 체험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꼬또set의 경우 체험권 2개 및 치즈 플래터가 추가된다.

그랑꼬또 와이너리 관계자는 “그랑꼬또 와인 페스티벌은 지난 2018년, 2019년 개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고 말하며 “코로나19로 한동안 개최하지 못했던 양조장 팜파티를 4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이번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또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팜파티가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제3회 그랑꼬또 와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그랑꼬또 와이너리 대표 번호(0507-1342-9873)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