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와인소셜'
복합문화공간 '와인소셜'

‘와인소셜’이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분야의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다.

도산공원에 자리 잡고 있는 와인소셜은 오픈 초기부터 와인 문화의 새로운 판도를 제안하는 복합 와인 문화 공간이다.

기존에 많이 진행되었던 각종 수입사의 와인 시음회, 방한 행사 외에도, 와인소셜은 영화, 드라마, 유튜브 촬영, 루이비통 하이 주얼리, 랑에 운뜨 좌네 시계 브랜드, 기업의 VIP 행사를 줄이어 진행하고 있다. 단순히 와인을 마시고 맛을 공유하는 차원을 넘어 한 브랜드의 스토리를 와인과 함께 향유하여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진정한 의미의 문화 공간의 역할을 해내는 것이다.

특히 루이비통 행사에서는 다양한 주얼리의 특징과 스토리에 맞추어 다른 맛의 와인들을 페어링 함으로써 단순히 쇼핑을 넘어서 진정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다양한 와인 수입사들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에 빠지지 않은 와인소셜의 테이스팅룸은 프라이빗 한 룸과 긴 바(bar)의 공간 분리로 캐주얼함과 클래식함 두 가지를 다 갖추고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리델(Riedel) 글라스에서 지허(Zieher) 글라스까지 프리미엄 와인잔들의 사용으로 와인과 향과 맛을 극대화하여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장점도 있다.

와인소셜의 이고은 부대표는 “연말이 다가오며 많은 행사와 이벤트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라고 말하며 “와인소셜은 행사 주최자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기획하고 진행한다. 공간이 주는 힘을 믿기에 언제나 최적의 조도와 온도 그리고 공기의 퀄리티까지 신경 쓰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와인소셜에 대한 공간 대여 및 행사 관련 문의는 와인소셜 공식 인스타그램(@winesocial_dosan)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