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와인교육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는 WSA와인아카데미는 오는 3월 6일부터 20일까지 매주 수요일 3회차 과정으로 WSET Level 3 시험 준비반을 진행한다.

WSET Level 3 과정은 와인 업계 종사자와 와인 애호가들이 많이 공부하는 과정으로 세계의 와인 산지와 스타일, 체계적인 와인 테이스팅 학습법을 담고 있어 국내에서도 충분히 전문가로 인정받는 과정이다.

WSET Level 3 시험은 객관식과 주관식 논술형으로 이루어진 이론 시험과, 테이스팅 시험이 있어 과정 수료 후 시험 응시까지 수강생의 충분한 개인 학습이 필요하다

최근 날이 갈수록 WSET Level 3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시험을 앞두고 홀로 준비하기 불안하거나 더 좋은 성적을 기대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WSA와인아카데미는 WSET Level 3 시험 준비반을 개설하였다.

WSET Level 3 시험 준비반에는 WSA와인아카데미가 직접 제작한 WSET Level 3 정리 노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매월 정규시험을 앞둔 수강생들에게 전체 과정의 총정리와 실전 감각을 키우며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WSET Level 3 시험 준비반 신청 대상은 WSA와인아카데미에서 WSET Level 3을 수강하고 있거나 WSET Level 3을 마친 수료생만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전화(02-516-3773)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로 검색)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