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 <지큐 코리아> 10월호 커버 장식 클래식함이란 이런 것, 레전드 화보 공개

▲ 공유, 클래식함이란 이런 것, 레전드 화보 공개 <사진=지큐 코리아>

배우 공유가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의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공유는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근사한 수트를 입고서 진중하고 위트 넘치는 매력을 오가며 레전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턱시도 수트, 베스트, 셔츠, 트렌치코트 등 품격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의상을 우월한 피지컬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클래식한 것을 점점 더 동경하게 된다. 시간이 흘러야 비로소 알게 되는 멋이 있더라. 과하거나 화려한 것보다는 베이식하고 클래식한 멋이 있는 옷을 좋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유는 영화 <서복>의 촬영을 마쳤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차기작의 선택 이유에 대해 “공교롭게도 앞으로 선보일 영화가 모두 일관성 있게 근미래를 다루고 있다. 내가 요즘 갖고 있는 정서나 사고방식이 반영된 선택 같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 중 한 명으로서 다가올 미래가 궁금하면서 한편으로는 걱정도 된다.”고 밝혔다. 

또한 “시간이 지나고 나서 나의 필모그래피에 대해 생각해보면, 그 시작점은 인간에 대한 연민인 것 같다.”고 진솔하게 말했다.

공유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지큐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화사 화보, 섹시 카리스마 폭발 … ‘뭘 입어도 예쁘단 마리아~’

▲ 화보야? 일상이야? 올가을엔 화사처럼 ‘힙(HIP)한 레트로 패션’ <사진=타미 진스 (TOMMY JEANS)>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에서 전개하는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 (Tommy Jeans)‘ 에서 2020년 가을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뮤즈 화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프로 집순이‘ 라는 별명을 얻은 화사는 이번 화보에서 ‘Stay home with Tommy‘라는 컨셉으로 집안에서 셀카 찍기, 방구석 패션쇼하기 등 다양한 집콕 라이프를 연출하며 털털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 화사 IS 뭔들, 뭐든지 소화하는 패션 아이콘 <사진=타미 진스 (TOMMY JEANS)>

화보 속 화사는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 스웻셔츠, 플리스를 비롯한 데님 팬츠, 풋 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며 힙한 레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타미 진스의 이번 가을 컬렉션 제품은 9월 16일부터 전국 타미 진스 매장 및 H 패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타미 진스와 화사가 함께한 다양한 활동들은 타미힐피거 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춘기록’ 빛난 존재감 ‘박소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운 꿀피부의 비결은?

▲ tvN ‘청춘기록’ 박소담 묘한 기류 포착, 삼각로맨스 시작? <사진=tvN 드라마 '청춘기록' 3회>

배우 박소담과 박보검, 변우석 세 청춘이 풀어내는 tvN 드라마 ‘청춘기록’ 3회도 7.2%(닐슨코리아 제공)로 쾌조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드라마 속 박소담(안정하 역)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꿈을 향해 쉼 없이 노력하고 달려가는 인물로 어떤 환경에도 휘둘리지 않는 단단함을 지녔다. 하지만 신입임에도 불구하고 실력 있는 정하를 탐탁지 않게 여기는 조지승(진주 역) 디자이너가 사사건건 트집을 잡아가며 괴롭히는 등 현실은 만만치 않았다.

이 날 방송에서는 원해효가 안정하에게 묘한 질투심을 느끼며 마음이 향하는 모습을 보였다.

메이크업 샵을 찾은 원해효는 안정하에게 메이크업을 받겠다고 말했다. 이에 진주 디자이너는 “규정상 어렵다”고 반대했지만 함께 있던 원장이 안정하가 메이크업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원해효는 말없이 메이크업을 하는 안정하에게 말을 걸며 분위기를 풀었고, 서혜준에 대한 대화 중 “실제로 알고 서혜준에게 더 빠졌지만 마음까지 뺏기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라며 “덕질이 아름다운 건 현실이 망가지지 않기 때문이다. 잘못하면 엉망진창 된다” 라는 안정하의 말에 원해효는 “엉망진창 되면 재밌겠네” 라고 의미 심장하게 말하며 메이크업을 끝냈다.

이 장면에서 안정하는 메이크업 하기 전 피부결 정돈을 위해 원해효의 얼굴 위에 화장솜을 올려주며 피부를 진정시켰고, 이에 원해효는 “거칠었었는데 촉촉해졌다”며 만족해했다. 이 때 사용한 제품은 실제 박소담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산균 발효물 코스메틱 브랜드인 클리덤 ‘닥터락토’의 배리어 크림 토너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유산균 명가 종근당 건강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피부에 좋은 7가지 유산균 발효물을 주원료로 하여 크림의 뛰어난 보습 유지력과 토너의 산뜻한 사용감으로 흡수력을 높인 고보습 크림 토너 제품으로, 모바일 기반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급상승 슈퍼 루키 아이템으로 선정되면서 실제 사용 리뷰 및 품질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탄 이력이 있다.

한편, tvN 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