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떼 발렌타인 패키지 <사진=레뱅드매일>

와인 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발레벨보 모스까또스푸만떼 발렌타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떼 발렌타인 패키지”는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떼 와인과 발렌타인 한정 패키지로 구성된 세트이다. 한정 패키지의 디자인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뒷모습을 모티브로 하였다. 하단에는 연인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의 메시지를 담은 문구인 “LOVE YOU”를 새겨,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발렌타인데이의 의미를 강조하였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떼는 상쾌한 버블과 아카시아 꽃, 꿀, 복숭아 등의 진한 향이 돋보이는 모스까또 와인이다. 기분 좋은 당도가 마치 사랑 고백처럼 달콤하게 느껴져서,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데이트 때 즐기기 좋다. 사랑스럽고 달달한 모스까또 스푸만떼에 브라우니, 케이크, 마카롱 등의 디저트를 페어링한다면 한층 더 로맨틱하고 달콤하게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다.

1956년 설립된 발레벨보는 이태리 피에몬테 랑게 지역 와인업계의 선두주자로,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신선한 과일 아로마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스까또 와인의 대표 생산자이다. 특히 발레벨보가 생산하는 모스까또 와인의 경우 인위적인 가스 삽입이 아닌 자연적으로 발생한 섬세한 스파클링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입안 가득 잔잔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발레벨보는 체계적으로 관리된 500여 헥타르의 밭에서 자란 포도만을 사용하여 뛰어난 가성비의 고품질 와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달콤하고 로맨틱한 날인 발렌타인데이가 곧이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떼 발렌타인 패키지 선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낭만적인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떼 발렌타인 패키지는 2022년 2월, 전국 대형마트 및 와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