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레인 컵케익위크 포스터 (사진=리버티레인)
리버티레인 컵케익위크 포스터 (사진=리버티레인)

미국 크림치즈 브랜드 리버티레인이 5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리버티레인 컵케익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대 앞 고든베넷 카페 등 유명 컵케익 카페 3곳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컵케익을 선보인다.

리버티레인 컵케익위크에서는 리버티레인 크림치즈 특유의 부드럽고 산뜻한 맛과 담백한 컵케익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리버티레인은 인기 컵케익 카페들과 함께 미국 크림치즈를 활용한 이국적인 컵케익을 개발했다. 이번 행사는 컵케익을 통해 좋은 재료가 주는 깊은 풍미와 상큼하고 짭쪼름한 맛이 더해지는 크림치즈의 특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컵케익위크의 참여 카페 3곳은 △핑크박스와 재료 본연의 색을 사용해 건강한 컵케익으로 유명한 ‘고든베넷’, △컵케익, 우피파이, 스낵볼 등 다양한 미국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휘퍼스’, △귀여운 모양의 컵케익과 루프탑이 있어 감성 넘치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커비스 컵케이크’다.

리버티레인 크림치즈와 콜라보 컵케익 이미지/ (오른쪽 위부터) 휘퍼스, 커비스컵케이크, 고든베넷 카페 컵케익 (사진=리버티레인)
리버티레인 크림치즈와 콜라보 컵케익 이미지/ (오른쪽 위부터) 휘퍼스, 커비스컵케이크, 고든베넷 카페 컵케익 (사진=리버티레인)

행사 기간 동안 콜라보 컵케익 2개 이상 구매 시 각 매장에서 리버티레인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리버티레인 핸드타월은 주로 손으로 들고 먹는 컵케익을 즐길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위해 제작했다. 귀여운 컵케익 일러스트가 인쇄되어 있는 휴대용 핸드타월로 가방 속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리버티레인 콜라보 컵케익 인증샷을 리버티레인, 리버티레인크림치즈, 컵케익위크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리버티레인 크림치즈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1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리버티레인은 8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정통 크림치즈 브랜드이다. 리버티레인 크림치즈는 신선한 우유의 향미와 크리미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디저트 브랜드 ‘치즈케익팩토리’의 뉴욕치즈케이크에 사용되는 크림치즈로도 유명하다.

리버티레인의 관계자는 “리버티레인 컵케익위크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상큼하고 진한 아메리칸 스타일 크림치즈 컵케익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리버티레인은 봄날에 어울리는 이번 컵케익위크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크림치즈 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