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0일 LA에서 오픈할 예정인 팝업 레스토랑 '넷플릭스 비츠(Netflix Bites)' (사진=Netflix)
오는 6월 30일 LA에서 오픈할 예정인 팝업 레스토랑 '넷플릭스 비츠(Netflix Bites)' (사진=Netflix)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자사의 요리 프로그램들의 셰프를 데려와 로스앤젤레스 팝업 레스토랑인 ‘넷플릭스 비츠(Netflix Bites)’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6월 30일 로스앤젤레스의 쇼트 스토리즈 호텔(Short Stories Hotel)에 오픈할 예정인 넷플릭스 비츠는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의 모토는 “보는 것도 좋지만, 먹는 것은 더 좋다”이다.

레스토랑 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팝업 레스토랑에 참여할 셰프로는 아이언 셰프: 레전드에 도전하라의 커티스 스톤(Curtis Stone)와 도미니크 크렌(Dominique Crenn), 셰프의 테이블의 앤 킴(Ann Kim), 파티셰를 잡아라의 자크 토레스(Jacques Torres), 나디야의 초간단 레시피의 ‘나디야 후세인(Nadiya Hussain)’ 등이 발표되었다.

넷플릭스의 소비자 제품 부사장 조쉬 사이먼(Josh Simon)은 “넷플릭스 비츠를 통해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 프로그램에 몰입할 수 있는 대면 경험을 만들었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고 그들의 맛있는 메뉴 다양성을 선보일 놀라운 셰프들과 협력할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