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시 위크 Vol.2 스시야, 사랑해' 프로모션 <사진=포잉>

국내 대표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Poing)은 국내 최고의 스시야(스시 전문점)들과 함께 ‘스시 위크 Vol.2 스시야, 사랑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시야의 문턱을 낮추어 다양한 고객층에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시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되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스시 위크 Vol.2'는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여 미식가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스시코우지, 초밥 왕 안효상 셰프의 스시효를 포함한 스시에비스, 스시키노이, 스시쇼우키, 스시요인, 스시소라, 하나미치, 젠또요요 등 총 10곳 이상의 스시야에서 8월 23일부터 9월 말까지 런치/디너 스시 오마카세를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부 참여 매장에서는 콜키지 프리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포잉 앱과 웹 서비스에서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 스시야 리스트 및 상세 내용은 포잉 앱과 웹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하여 스시코우지 셰프는 “초가을의 제철 생선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스시 위크를 통해 다양한 스시야들의 손맛을 느껴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스시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시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한 포잉(Poing)의 장윤갑 그룹장은 “다양한 외식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엄선된 스시야들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시 오마카세와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포잉(Poing)은 신뢰도 높은 온라인 미식 가이드로서 외식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도 꾸준히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하는 포잉이 공개한 '스시 위크 Vol.2' 참여 스시야(스시 전문점) 리스트다.

- 스시코우지
- 스시효
- 스시에비스
- 스시키노이
- 스시쇼우키
- 스시요인
- 스시시오
- 하나미치
- 젠또요요
- 스시소라 (광화문점)
- 스시소라 (대치점)
- 스시현
- 스시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