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건강식품브랜드대상 수상 <사진=진수바이오텍>

111년 만의 살인적 폭염으로 온열질환 사망자가 역대 최다인 50명에 이르는가 하면 뜨거운 열로 인해 여기저기서 사람들이 쓰러지고 있다는 기사가 연일 끊이지 않는 요즘이다. 전문가들은 야외 활동 자제 및 충분한 수분 공급과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섭취하길 권하고 있다. 자연스레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많은 현대인들이 각종 스트레스 및 과도한 업무로 인해 무기력함과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우리 사회의 중추 역할을 맡고 있는 40~50대일 경우 지금과 같은 폭염이라는 외적 환경요인 외에 신체의 저항력을 현저히 떨어뜨리는 갱년기라는 내적 요인 또한 이겨내야만 한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갱년기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찾아오는데 호르몬 감소로 인한 무기력증, 지구력 감퇴 그리고 성기능 저하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는 심할 경우 우울증 및 업무 능력 감소로 이어져 전반적인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다고 경고한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건강식품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주)진수바이오텍의 주력제품인 진수야력과 미즈파워는 바로 이런 40~50대 중년남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진수야력은 중년 남성 스태미나 강화식품으로 홍삼, 녹용, 복분자 등 오직 자연에서 얻은 좋은 약재와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저온 추출방식으로 만들어졌으며, 미즈파워 또한 여성에게 좋은 천궁, 당귀, 작약, 숙지황 등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수족냉증, 피부건조, 손발저림 등의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게 만들어졌다.

(주)진수바이오텍 김영숙 대표는 “두 제품 모두 면역력 강화, 만성피로 완화 그리고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며 무엇보다 갱년기로 인한 무기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저에게 있어 4차 산업혁명은 뭔가 아주 먼 미래에 일어날 것 같은 공상과학 영화가 아닌, 오직 건강하고, 자연친화적이고, 삶의 질을 실질적으로 높일 수 있는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고 힘주어 말한다. 실제로 진수야력과 미즈파워는 로하스(LOHAS) 인증 및 한국식품연구원 품질검사 합격을 받았으며 정기적인 품질검사를 받고 있다.

김영숙 대표는 2008년 갑자기 찾아온 유방암으로 힘든 투병을 하며 병을 극복하기 위해 들에 자생하는 약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했다. 진수야력과 미즈파워는 바로 이런 그녀의 암 극복 노하우와 건강에 대한 의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제품이다. “모든 사람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건강식품, 꾸준한 연구와 개발로 안전하고 검증된 먹거리만을 만들겠다는 것이 저의 약속입니다. 저는 오직 진실한 제품만이 최고에 이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진실한 제품이 최고에 이른다’라는 그녀의 신념처럼 한국의 미래경영은 손에 잡히지 않는 뭔가를 공상하기보다 실질적이고 진실된 노력을 통한 결과의 도출이 되어야 할 것이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