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코앞에 다가왔다. 이번 추석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5일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시간적 여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추석 동안 가족, 친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여유가 있다면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다.

일상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지친 심신으로 위로하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기에 적합해 보인다.

이번 연휴에는 해외여행은 물론 국내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만일 국내여행을 떠난다면 가볼만한곳이 많은 가평·청평을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가평은 서울 및 수도권에 인접하고 지하철 경춘선을 이용한다면 차량 없이도 방문할 수 있다.

가평 가볼만한곳을 추천하면 아침고요수목원과 남이섬, 쁘띠프랑스, 레일바이크 등이 있다. 가평은 식도락 여행지로도 손꼽히는데, 여행의 별미는 역시 숯불바베큐파티를 빼놓을 수 없다.

▲ ‘여우사이’가 제공하는 육류는 생 목살과 생 삼겹살, 갈메기살 3가지며,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면 명이나물, 김치, 짱아치, 밥, 버섯, 새우, 수제소시지, 상추 등이 제공되며, 고기부터 식재료까지 셀프바를 통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여우사이>

이에 가평군에서 인정한 ‘2017 가평 100대 맛집’에 선정된 숯불바베큐 맛집 ‘여우사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숯불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은 무한리필과 단품메뉴 두 가지를 제공하는데, 고기부터 식재료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메뉴가 단연 인기다.

‘여우사이’가 제공하는 육류는 생 목살과 생 삼겹살, 갈메기살 3가지며,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면 명이나물, 김치, 짱아치, 밥, 버섯, 새우, 수제소시지, 상추 등이 제공되며, 고기부터 식재료까지 셀프바를 통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숯은 오직 참 숯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숯 향이 가득 베인 숯불바베큐를 맛볼 수 있으며, 봄부터 가을까지는 호수가 보이는 야외테라스에서, 겨울에는 호수가 보이는 실내 바비큐실에서 바비큐파티를 즐기면 된다. 또한 직원이 직접 구이를 구워줌과 동시에 고기 굽는 방법까지 전수한다.

식사를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여우사이에서 자체 운영하는 카페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전 객실 제트스파가 구비된 펜션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숙박시설을 구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참고할만하다.

KBS2TV 생생정보통에서 가평 숯불바베큐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가평·청평 숯불바베큐 맛집 ‘여우사이’는 가평 가볼만한곳인 아침고요수목원과 남이섬, 쁘띠프랑스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