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사진=네츄럴굿띵스>

부모들은 내 아이의 나이에 따른 아기성장발달 과정에 필요한 영양소에 관심이 많다. 특히나 어릴 때 건강이 평생 건강과 직결된다고 하는 만큼 각 아기성장발달 시기에 맞는 어린이비타민, 성장기어린이영양제를 먹이는 것이 좋다.

비타민은 체내에 여러가지 생체 반응이 쉽게 일어나도록 돕는 역할을 하며, 무기질 즉, 미네랄은 대사과정, 골격구조, 신경계 기능 등에 영향을 끼친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지만 편식을 하거나 음식만으로 보충하기가 어려울 경우, 이러한 영양소가 고르게 함유된 어린이비타민을 고르는 것이 좋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는 유아 및 아기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선별해 설계한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선별해 만든 어린이비타민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에는 5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효모유래 성분인 비타민B1, 비타민B2, 셀렌, 망간, 아연, 크롬, 콜리브덴, 유산균에서 유래한 비타민B6, 엽산, 아세로라추출물 비타민C 등 어린이만을 생각한 건강한 영양소를 선별해 성장기어린이영양제를 만들었다.

비타민B1과 비타민B2는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이며, 망간은 에너지 이용은 물론 뼈 형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아기성장발달에 꼭 필요한 영앙소다. 또한 어린이비타민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유기농 아가베시럽과 코코아분말을 부원료로 넣어 아이들이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블랙커런트, 케일, 양배추, 브로콜리, 치커리 등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야채 17종을 부원료로 담았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먹는 어린이영양제인 만큼 부모들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화학 부형제를 넣지 않았다. 평소 과일과 채소 섭취가 부족한 어린이, 편식으로 인해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는 어린이 등 건강 개선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이 즐겁게 섭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1일 2정씩 씹어 먹을 수 있어 더욱 간편한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츄럴굿띵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