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안미모로 유명한 배우 남보라의 건강관리 아이템 '하이난 노니주스'<사진=MBC 애브리원 룩앳미 캡처>

자연지애의 건강식품인 ‘하이난 노니주스’가 동안미모로 유명한 배우 남보라의 건강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해를품은달', '인간극장', '정글의법칙' 등 다양한 방송 채널에서 매력을 뽐내온 남보라는 지난 24일 방영된 MBC 에브리원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 <룩앳미>에서 자연지애 '하이난노니'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

룩앳미에서 남보라는 촬영이 많아 피곤한 날이 많은데, 요즘 이것으로 건강을 챙긴다고 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 아침 남보라가 소주잔에 한잔씩 담아 먹는 이것은 다름아닌 '자연지애의 하이난 노니 주스'다. 발사믹식초의 향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향의 자연지애의 하이난 노니쥬스는 100% 착즙, 100일 숙성된 제품으로 건강한 맛을 낸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선 남보라의 노니쥬스를 샹그리아처럼 맛있게 먹는 법이 소개되었고, 김재경 등 패널들은 노니가 건강에 좋은 점을 소개해주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이 제품은 유네스코지정 청정지역인 하이난에서 자란 노니를 100일 숙성시켜, 100% NFC공법으로 착즙, 제조하였기 때문에 숙성노니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을 수 있었다. 또한 HACCP인증을 받은 국내시설에서 제조하고, 여기에 국가공인 시험기관을 통해 320여종의 잔류농약이 불검출된 사실을 확인하여,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말했다.

150살까지 건강하게 살겠다는 남보라가 마시고 있는 자연지애 하이난노니 주스는 자연지애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남보라 특가로 1병만 구매해도 7,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