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매장 (사진=파파이스)
파파이스 매장 (사진=파파이스)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12일부터 전 매장에서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파이스는 지난해 12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에서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파이스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매장 좌석 수의 한계에서 벗어나 더 많은 소비자들이 파파이스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파파이스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판매하는 파파이스의 대표 메뉴뿐만 아니라 배달로만 주문할 수 있는 전용 팩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팩 메뉴는 총 6종류이며, 각 메뉴는 시그니처 치킨, 레그 순살 치킨 등의 치킨 메뉴부터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및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등의 샌드위치 메뉴, 각종 사이드와 음료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한편 파파이스는 딜리버리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 앱에서 전 매장 배달 주문 시 이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집이나 사무실, 학교 등 어디에서 주문해도 매장에서 먹는 것과 똑같은 퀄리티의 파파이스 메뉴를 맛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추후 오픈하는 매장에도 지속적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