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아티스트 제레미가 새롭게 출시한 샤도네이 와인 'Birthday Sex' (사진=Birthday Sex Wine)
R&B 아티스트 제레미가 새롭게 출시한 샤도네이 와인 'Birthday Sex' (사진=Birthday Sex Wine)

R&B 아티스트 제레미(Jeremih)가 나파밸리 와인 메이커 러셀 베번(Russell Bevan) 그리고 음악 회사 라이브원(LiveOne)과 함께 ‘Birthday Sex’라는 이름의 샤도네이 와인을 출시하기 위해 협업했다.

와인은 제레미의 데뷔 히트 싱글 ‘Birthday Sex’에 영감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이는 제레미의 생일인 7월 17일과 래퍼 50 Cent와 함께하는 국제 투어와 동시에 이루어졌다. 투어 기간 동안 제레미는 개최지에서 자신의 새로운 와인을 소개할 계획이다.

제레미의 샤도네이에 대한 관심은 나파밸리의 와인 메이커 러셀 베번과 시간을 함께 보내며 시작되었으며, 베번은 제레미에게 와인 제작 과정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제레미는 “이번 와인 프로젝트의 목표는 나의 노래처럼 축하와 기대감을 병에 담는 것이었다. 내가 청중과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듯이, 라이브원과 러셀 베반 덕분에 Birthday Sex 와인을 통하여 다른 종류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라이브원의 CEO 이자 회장인 로버트 엘린(Robert Ellin)은 “우리는 R&B 스타 제레미와 나파밸리의 일류 와인 제조사인 러셀 베번과 협력하여 최신 와인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유명인들의 주류 제품들이 계속해서 성장을 보이고 있어 음악과 와인 산업을 공동으로 혁신할 수 있는 기회를 볼 수 있게 되었다. 라이선싱 부문을 확장함으로써 우리는 예술가와 산업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추가 상업 및 특수 소비자 제품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