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더글라스 갤러리 김선현 작가 초대전 (사진=와이넬)
아트인더글라스 갤러리 김선현 작가 초대전 (사진=와이넬)

프리미엄 와인 전문 수입사 와이넬의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인더글라스 갤러리(ART IN THE GLASS GALLERY)’가 10월 10일(화)까지 ‘김선현 작가의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는 김선현 작가의 ‘ANIMA’ 시리즈 8편이 선보인다. 작가는 일상에서 예술을 발견하고 이를 표현하기 위한 창작 작업을 하고 있다. 일상에서 쉽게 접하고 버려지는 달걀 껍데기를 이용하여 아름다운 회화 작품을 완성하였다. 달걀 껍데기는 따로 보았을 때 연약하고 부서지기 쉬운 불완전한 존재이나, 파편들이 밀집, 집적, 반복되어 단단해지고 견고해지면서 빛나는 원형의 형상과 에너지를 갖게 된다. 작가는 이를 통해 완전한 생명 탄생의 숭고와 가치를 상기하고자 했다.

작품을 설명 중인 김선현 작가 (사진=와이넬)
작품을 설명 중인 김선현 작가 (사진=와이넬)

김선현 작가는 서울 인사 미술대전, 한성 백제미술대상전, 나혜석 미술대전, 강원 미술대전, 대한민국 미술 대전 등의 수상경력을 포함해 다수의 미술대전 및 공모전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다양한 전시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된 인기 드라마 ‘마당있는 집’을 비롯한 다수의 드라마에 작품이 섭외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작 ‘ANIMA’ 시리즈는 세계 최대 부띠끄 와이너리인 판티니 그룹의 대표 브랜드, ‘비니 판티니(Vini Fantini) 와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비니 판티니 와인리스트]

비니 판티니 와인리스트 (사진=와이넬)
비니 판티니 와인리스트 (사진=와이넬)

(왼쪽부터)

① 그랑 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Gran Cuvée Bianco Swarovski)

② 판티니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Fantini Montepulciano d'Abruzzo)

③ 까살레베끼오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Casale Vecchio Montepulciano d'Abruzzo)

④ 판티니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 꼴리네 테라마네(Fantini Montepulciano d'Abruzzo Colline Teramane)

⑤ 에디찌오네(Edizione)

⑥ 쓰리 드리머즈(Three Dreamers)


와이넬은 “아트인더글라스 갤러리를 방문하여 일상에서 즐기기 좋은 ‘비니 판티니’ 와인과 함께 일상 속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 ‘ANIMA’를 감상하며 하루 중 특별한 순간을 가져보길 기대해 본다”라고 전했다.

‘비니 판티니’ 와인과 김선현 작가의 그림은 갤러리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