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준비해야 할 시기가 다가오는 지금, 에어비앤비에서는 어린 자녀부터 높은 연령대의 부모님까지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가족용 숙소를 만날 수 있다. 가족 여행, 특히 어린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하지만 아기 침대가 있는 놀이방, 놀이터와 바비큐 시설 등이 숙소에 갖춰져 있다면 자녀와 부모 모두 만족스러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에어비앤비는 올 여름 가족 여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 중에서 가족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숙소 10곳을 공개한다.

그랜드 캐니언 기차 하우스 (미국 애리조나주 윌리엄스)

▲ 그랜드 캐니언 기차 하우스 <사진=에어비앤비>

기차 차량을 본떠 나무로 만든 이 주택은 일상을 벗어난 휴가를 위한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캐니언이 근처에 위치하며, 미국 애리조나주의 또 다른 유명 관광 도시인 ‘세도나’도 차로 손쉽게 갈 수 있어 자연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3개의 침실에서는 6명까지 투숙 가능하고, 시설이 완비된 주방에서는 직접 저녁을 만들 수 있다. 그랜드 캐니언 기찻길이 보이는 파티오에 앉아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식사 시간은 대자연 속에서 보낸 모험의 하루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드넓은 수영장을 품은 올랜도 대저택 (미국 플로리다주 포코너스)

▲ 드넓은 수영장을 품은 올랜도 대저택 <사진=에어비앤비>

대가족이 함께하는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20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플로리다의 이 숙소를 놓치지 말 것. 아이들이 밤낮으로 즐길 수 있는 숙소 앞 대형 수영장과 워터파크, 프라이빗 자쿠지도 있다. 테마별로 꾸며진 여러 개 방에는 2층 침대가 있는 방도 있으며, 넓은 식탁, 장난감이 있는 놀이방, 아기의자, 유모차 등 가족들이 좋아할 만한 품목을 고루 갖추고 있다.

나이아가라 럭셔리 레이크 프론트 숙소 (캐나다 포트콜본) 

▲ 나이아가라 럭셔리 레이크 프론트 숙소 <사진=에어비앤비>

토론토 스카이라인 전망을 자랑하는 이 저택은 온타리오 호숫가에 있으며, 나이아가라 폭포는 물론 상점가와 레스토랑까지 차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최대 14명까지 투숙 가능하며, 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온수풀은 물론 모닥불을 피울 수 있는 화로가 있어 마시멜로를 구워 먹으며 가족과 단란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바다를 품은 럭셔리 빌라 에비앙 (그리스 네아페라모스)

▲ 바다를 품은 럭셔리 빌라 에비앙 <사진=에어비앤비>

그리스 카발라, 팔레오 치플리키의 글라스트레스 해변 언덕 위에 위치하였으며, 5개 침실을 보유한 이 저택은 인피니티 풀, 어린이 놀이터를 갖추고 있으며 최대 11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공항과 숙소 간의 교통편, 저녁 식사와 수상 스포츠 예약 등 특별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근 마트에서 재료를 사서 요리를 만들고, 테라스에서 에게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비치 라이프가 가능한 오션뷰 아파트먼트 (푸에르토리코 카롤리나)

▲ 비치 라이프가 가능한 오션뷰 아파트먼트 <사진=에어비앤비>

모래 사장이 펼쳐진 해변이 보이는 이 숙소는 대서양의 기분 좋은 바람을 맞으며 온 가족이 함께 느긋한 비치 라이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푸에르토리코 중심지와 근접한 거리에 있어 도심으로의 이동도 편이하다. 숙소에는 아기침대, 동화책, 장남감이 구비되어 있으며, 아이스박스, 비치 의자 등 해수욕에 필요한 물품도 제공된다.

에티브호를 바라보는 평화로운 주택 (스코틀랜드 토버모리)

▲ 에티브호를 바라보는 평화로운 주택 <사진=에어비앤비>

초록빛 녹음 짙은 아름다운 산 속 언덕위에 자리잡은 평화로운 석조 주택으로 8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스코틀랜드 에티브호(Loch Etive)를 바라보는 멋진 풍경은 물론 호수에서의 카약, 등산로 산책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날씨에 따라 구름 없는 밤하늘에 펼쳐진 오로라를 볼 수 있다.

지중해 바다 전망을 갖춘 아늑한 빌라 (터키 칼칸)

▲ 지중해 바다 전망을 갖춘 아늑한 빌라 <사진=에어비앤비>

휴식을 원하는 가족이라면 터키의 이 저택에서 천국을 느낄 수 있다. 15명 이상 투숙 가능하며, 세탁기, 건조기, 잘 갖춰진 주방에 그릴을 보유하고 있다. 야외 공간에는 16인용 테이블, 그늘 아래 놓인 해먹, 넓은 수영장이 있으며,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대가족을 위한 파라다이스 빌리지 (미국 유타주 산타글라라)

▲ 대가족을 위한 파라다이스 빌리지 <사진=에어비앤비>

유타주의 이 숙소에서 가능한 다양한 활동을 모두 체험하려면 24시간이 부족할 수 있다. 프라이빗 수영장도 보유한 이 숙소는 탁구대, 자전거, 게임기 등 놀이를 위한 각종 장비가 구비되어 있으며, 바로 옆에 새로 개장한 워터파크에서도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6명 이상 투숙 가능하며, 2층 침대와 3개의 아기 의자를 보유하고 있다.

베일리스 하버의 모던 스타일 농가주택 (미국 위스콘신주 도어 카운티 시스터 베이) 

▲ 베일리스 하버의 모던 스타일 농가주택 <사진=에어비앤비>

바다와 인접한 곳에서 가족과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현대적인 농가 스타일의 숙소가 안성맞춤이다. 위스콘신 주의 휴양지인 베일리스 하버의 중심가와 미시간호에서 멀지 않은 이곳은 욕조, 아기 침대, 낮잠을 위한 암막 커튼 등 가족에게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넓은 야외 공간이 있어 가족들과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전용 갑판이 있는 한적한 여름 별장 (스웨덴 베스테르비크)

▲ 전용 갑판이 있는 한적한 여름 별장 <사진=에어비앤비>

한적한 스웨덴 시골 호숫가에 자리한 이곳은 가족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본채와 별채를 모두 합해 최대 9명이 숙박할 수 있으며, 시설이 완비된 주방, 실내 벽난로, 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카누, 노를 저을 수 있는 보트, 낚시 도구 등 야외 활동을 즐길 장비도 구비되어 있으며, 전용 갑판에 있는 온수 욕조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