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운틴듀가 출시한 요리책 <사진=MTN DEW>

탄산음료 마운틴듀(Mountain Dew)가 80번째 생일을 기념해 처음으로 ‘요리책’을 출간했다.

‘The Big Bold Book of MTN DEW Recipes’라는 이름으로 출간된 마운틴듀의 요리책에는 지구상에서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마운틴듀의 팬들이 만든 96페이지 분량의 40가지 레시피가 실렸다.

빠르고 쉬운 ‘컵케이크’부터 ‘바비큐 브리스킷’까지부터 ‘간지나는 아침식사(Bada$$ Breakfasts)’, ‘듀와 함께하는 디핑(Dippin’ with Dew)’, ‘듀가 저녁식사를 하다(Dew Does Dinner), ‘정말 훌륭한 디저트(Dang Good Desserts), ‘리퀴드 레전드(Liquid Legends)’와 같은 특이한 이름의 그릴드 치즈, 마운틴듀를 넣은 피클, 마운틴듀 칵테일 등 제목만 들어선 상상이 안 가는 음식들도 담겨있다.

마운틴듀의 니콜 포트우드(Nicole Portwood) 마케팅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마운틴듀와 팬들의 가장 흥미진진한 파트너십이다. 우리는 놀라운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끌어내고 그들이 매일 우리에게 보여주는 사랑을 갚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라고 말하며 “우리 팬들은 몇 년 전부터 마운틴듀로 할 수 있는 맛있고, 터무니없고, 하지만 진정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요리법을 만들어 왔다. 이번 책은 아름답고 먹을 수 있는 창조물은 물론 마운틴듀 팬들에게 전해주는 오랫동안 밀린 사랑 편지가 될 것이다. 이런 요리법을 세계와 공유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