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이대 삼거리 꽃길’의 최종 점검과 리뉴얼 오픈이 방영됐다. 백반집부터 라멘집, 소바집, 버거집 그리고 남고식당까지 어떤 성과를 이뤘을까?

먼저 라멘집의 경우 새 메뉴 ‘교카이 돈코츠’를 선보이며 새 메뉴에 성공적인 데뷔를 이뤘다. 어른은 물론 젊고 어린 손님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으며, 라멘을 먹기 위해 줄까지 서 기다릴 정도였다. 새 메뉴를 직접 맛본 김성주는 고기 잡내 없는 깔끔하고 진한 해물 육수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이대 백반집의 리뉴얼 메뉴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쳐>

또, 백반집의 경우 손님들에게 맛있다는 호평을 받았으며,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기도 했다. 바로 부산 푸드트럭 편의 찹찹팀이었다. 이들 역시 제육볶음은 재주문, 공깃밥은 여러 번 리필할 정도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도 남고식당의 성공적인 오픈과 소바집의 깔끔해진 메뉴와 요리, 버거집의 회전율 상승 등 변화된 이대 골목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최종 리뉴얼 오픈 역시 좋은 성과를 거두며 이대 앞 살리기 프로젝트가 막을 내렸다. 다음 주는 이대 골목보다 어렵다는 총무로 편으로, 돈 스파이크와 차오루가 함께 도전한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