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는 특급호텔의 봄 패키지 17

승인2018.02.27 15:00:57

높아가는 기온과 함께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기 위해 특급호텔들은 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맑은 하늘을 기다리며, 따뜻한 봄날 떠나는 피크닉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 시크릿 가든 패키지(Secret Garden)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싹이 움트는 계절, 봄을 맞아 싱그러운 봄 내음이 가득한 화원에서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 풍성하게 즐기는 조식 2인, 달콤한 케익 한 조각과 커피(아메리카노, 라떼) 또는 신선한 주스(자몽, 토마토)로 구성된 ‘스프링 피크닉 세트’, 안락한 피크닉을 위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H-SELECT ‘피크닉 매트’ 등 즐거운 봄 패키지를 즐기기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넓은 수영장, 따뜻한 사우나, 봄날의 나른함을 깨워주는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 등을 모두 All day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Blooming Days) <사진=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Blooming Days)

콘래드 서울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봄꽃이 만개한 여의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싱그러운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가까운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아이템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크닉 세트는 셰프가 매일 신선하게 만드는 카페 텐쥐(10G)의 고메 샌드위치와 음료(2인), 편안한 봄나들이를 위해 콘래드 서울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 백과 매트를 포함해 별도의 준비 없이 간편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Spring Pick & Eat)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은 벚꽃이 만발한 남산의 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픽 앤 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도시락 2종과 원글라스 와인 2팩이 포함된다. 도시락 2종은 청정 호주산 소고기를 곱게 다져 만든 불고기 토핑과 계란,각종 나물 반찬을 골고루 담은 비빔밥 도시락과 BLT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Spring Pick & Eat)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의 달콤한 시간, 맛있는 푸드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샴페인 모멘트 & 오뜨 퀴진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겨우내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어 싱그러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샴페인 모멘트 & 오뜨 퀴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특징은 미식의 명가로 유명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 홍연 또는 스시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 샴페인 모멘트 타입은 나인스 게이트에서 치즈 & 샤쿠테리(charcuterie: 수제 육가공품) 7종과 킹크랩에 마요네즈, 디존 머스터드, 우스터 소스 등을 이용해 양념한 후 동그랗고 도톰하고 모양을 내 밀가루, 계란물, 빵가루 순으로 익혀낸 점보 게살 케이크를 제공한다. 점보 게살 케이크는 마요네즈 크림 후리세 등을 이용해 만든 레몰레이드 소스를 선보이며 샴페인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오뜨 퀴진 타입은 나인스 게이트와 홍연에서 사용 가능한 20만원 식음할인권 또는 스시조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식음할인권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헬로 스프링 패키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봄을 맞아 ‘헬로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에서의 조식, 그리고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포장 전용 콤비네이션 피자(스몰 사이즈)가 포함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객실 내에서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 1박과 뷔페 조식, 커피, 티와 함께 오후의 달콤한 티타임을 책임지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와 스트로베리 샴페인 젤리, 스트로베리 몽블랑 등 총  4가지 종류의 디저트와 신선한 딸기로 구성된 ‘올어바웃 스트로베리’ 인기 디저트 세트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 이용 시 분홍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액티브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꽃길만 걷자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홀트아동복지회의 참여형 기부 캠페인 '아기 신발 만들기'와 결합한 ‘꽃길만 걷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홀트아동복지회의 아기 신발 만들기 키트 1세트로 구성된다.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하비 인 더 룸 패키지(Hobby In The Room)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나에 의한, 나를 위한 여가 활동에 더 초점을 맞추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업계 최초로 다양한 취미 생활을 경험해볼 수 있는 '하비 인 더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취미생활 큐레이팅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비 인 더 박스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기획했으며, 브릭 픽셀아트 만들기, DIY 네온사인 만들기, 드림캐쳐 만들기 중 패키지 고객이 하나의 취미를 선택하여 투숙하는 동안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리미어룸 또는 디럭스룸 1박과 올데이 레스토랑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무료 피트니스 이용과 발포 비타민까지 모두 선물로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봄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 올 댓 테이스트 패키지(All That Taste)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안락한 휴식과 호텔 뷔페에서의 풍성한 경험을 책임져줄 '올 댓 테이스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본 패키지는 호텔 안에서 4인 가족 조식과 석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로, 부모를 동반한 12세 어린이 2명까지 추가 금액 지불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키즈 아트 클래스에서는 온 가족이 따뜻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호텔의 플로리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압화를 이용한 나만의 액자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키즈 팝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은 매월 다른 혜택의 키즈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는 따스한 봄의 정취를 만끽하며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1박과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 제공(성인 2인 & 자녀 1인), 자녀만의 포근한 보금자리를 위한 키즈 텐트 1개 및 미세먼지를 피해 안전한 쉼을 누릴 수 있는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1개가 무료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충치를 예방할 수 있는 슈거 프리 캔디인 닥터존스 롤리팝 1세트를 증정한다. 

온전한 휴식의 시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릴렉싱 패키지

▲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Spring at the Park)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Spring at the Park)

파크 하얏트 서울은 알찬 구성의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봄 패키지, '스프링 앳더 파크 패키지'를 제안한다. 본 패키지는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2인 조식과 7만 5천원 상당의 ‘딥티크 센티브 오발 로즈 딜라이트(Diptyque Scented Oval Rose Delight)’로 구성되었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소믈리에 추천 레드와인 1병과 발레 파킹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3월 한달 간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편안한 실내 활동을 위한 소프트라이프 슬림핏 라운지 웨어를 증정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상큼하게 즐겨 봄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핑크빛 에너지로 상큼한 봄을 즐길수 있는 '상큼하게 즐겨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되는 혜택은 객실 1박과 더 바디샵 ‘자몽 바디 키트’ 1세트,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이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프리미어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롤링힐스 호텔, 힐링 스파 패키지(Healing Spa)

롤링힐스 호텔이 따스한 봄을 맞아 겨우내 추위와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힐링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휴식을 위한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더 스파’에 새롭게 입점하는 프랑스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의 보디 케어 1인 1회(60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조식뷔페 2인과 창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 예약 시 롤링힐스 호텔에 1년 이내 재투숙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실속 있는 할인 프로모션

▲ 2+1 봄 객실 프로모션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 2+1 봄 객실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한국 내 4개의 하얏트 호텔에서 4월 27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이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실제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프로모션 이용객은 국내 대표 여행지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여가를 계획해볼 수 있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면 투숙동안 호텔 내에서 이용가능한 식음료 1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제주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더 센츠 오브 제주 패키지(The scents of Jeju)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봄을 맞아 '더 센츠 오브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에서 제주의 향긋한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르플랑’의 퍼퓨머리 제품으로 구성되며, 봄 패키지 모든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 

▲ 더 센츠 오브 제주 패키지(The scents of Jeju) <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롯데호텔제주, Whisper of Spring

롯데호텔제주는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오는 제주로의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Whisper of Spring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테라스 오션 뷰 룸 1박, 2인 조식, 풍차라운지 2인, 사계절 따뜻한 해온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편리한 제주 항공편 이용을 위한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박 이상 투숙시에는 참치뱃살과 연어가 올려진 60센티미터 길이의 초밥을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추가로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브링 브리즈 패키지(Spring Breeze)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제주는 제주에서 한발 앞서 따뜻한 봄 기운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잔여 객실에 따라 바다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제주의 봄 바람과 파도 소리를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2인 혜택도 제공된다.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으며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3박 이상 예약 시에는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