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가 이 시대의 신사들을 위한 와인 ‘젠틀맨즈 컬렉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자> ‘젠틀맨즈 컬렉션’은 와인의 모든 라벨에 한가지씩 새겨진 ‘신사의 규칙 10가지’를 한데 모아 구매할 수 있도록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호주에서 생산된 젠틀맨즈 컬렉션은 1800년 당시 알코올이 강한 술을 많이 마시던 아들에게 와인을 ‘세련된 한 방울’이라 소개하며 품격 있는 삶을 살게 해주고자, 아버지 닥터 린드만이 아들에게 들려준 젠틀맨 이야기에서 유래 되었습니다.

와인은 짙은 붉은색에 보라빛을 띄고 있으며 블루베리, 블랙 커런트 등의 과실향과 제비꽃, 페퍼민트향을 드러내며, 약간의 주정강화 와인을 더하여 세련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과 긴 여운을 선사합니다.

아영FBC 홍보팀 관계자는 “젠틀맨즈 컬렉션은 창업자 닥터 린드만의 와인에 대한 철학이 담긴 와인으로, 맛과 향을 통해 ‘신사다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와인”이라고 전했습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쉬라즈, 샤르도네 총 3종으로 국내에 출시된 ‘젠틀맨즈 컬렉션 스페셜 패키지’는 주요 백화점 및 와인나라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믈리에타임즈 강석범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