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FC 100% 석류즙인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에 대해 선착순 1,000병 무료체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자연지애>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얼마 전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NFC 100% 석류즙인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에 대해 선착순 1,000병 무료체험 증정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건너온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가 런칭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얻어 1,000병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조기 예상보다 빠른 소진이 이어질 것으로 보여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서둘러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연지애의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유럽 석류생산량의 90%를 출하하는 스페인 그라나다의 석류전문영농조합 ‘바이탈 그라나’의 제품이다. ‘바이탈 그라나’는 13,000,000㎡의 대규모 농장, 유기농 인증을 받은 석류나무 약 30,000여 그루에서 매일 신선하고 건강한 석류를 주스, 과즙, 잼 등의 식품라인과 이너뷰티, 화장품 등 다양한 석류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GMP, IFS등 식품생산안전을 인증 받은 시설을 갖춰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생산과 더불어 석류에 대한 연구, 개발을 이어가는 ‘종합 석류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당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인데, 이는 스페인 그라나다의 뜨거운 태양아래 잘 익은 석류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바이탈그라나’의 석류농장에서 생산되는 석류는 ‘유럽원산지 지정 보호품종’으로 흔히 알고 있는 시고 떫은맛의 석류와 달리 15.5Brix라는 매우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제품 제조방식은 석류 본연의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는 NFC착즙방식을 통해 제조된다. NFC는 과실을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석류과실을 그대로 짜내는 방식이다. 여기에 기타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석류만을 담아 100%석류즙으로 볼 수 있다.

현재 1,000병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인 자연지애의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