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의 출시를 맞아 사전예약 열기가 뜨겁다.

▲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의 경우 8월 10일을 기점으로 가능하며 사전예약 날짜나 가격, 스펙 등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사진=더싼폰>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더싼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의 출시를 맞아 많은 공동구매 및 사전예약 판매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급증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열기를 전했다.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시리즈인 갤럭시노트9은 8월 9일 현지 시간으로 오전 11시,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스폐셜 이벤트인 ‘갤럭시 언팩 이벤트’ 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의 경우 8월 10일을 기점으로 가능하며 사전예약 날짜나 가격, 스펙 등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더싼폰에서는 현재 SK, KT, LG 등 전 통신사 번호 이동, 기기변경 등을 통해 갤럭시노트9은 물론 다양한 스마트폰 공동구매가 가능하여 하반기를 앞두고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갤럭시노트9 공구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사은품 정보와 갤럭시S9 20만원대, 갤럭시노트8 30만원대 등 기존 기종을 50~6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문의나 정보는 네이버 더싼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