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와인아카데미가 뉴질랜드 와인을 심도 있게 공부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뉴질랜드와인생산자협회가 공식 인증하는 'New Zealand Wine Program Certificate of Completion'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뉴질랜드 와인 자격증 인증 과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뉴질랜드 와인 자격증 인증 과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뉴질랜드 와인 자격증 인증 과정은 뉴질랜드 와인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뉴질랜드와인생산자협회에서 공식 인증 및 후원하며, 뉴질랜드 와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품종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11월 10일(금)에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프랑스 부르고뉴의 아성에 도전하는 피노누아가 주제로, 'New Zealand Wine Educator' 과정을 만점으로 수료한 WSA와인아카데미 박수진 원장의 뉴질랜드 피노누아 와인 생산지와 지역별 특징, 그곳에서 생산된 와인의 스타일들을 체계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수강 후에는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 협회에서 공식 인증하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뉴질랜드 와인 자격증 인증 과정에 사용하는 와인리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뉴질랜드 와인 자격증 인증 과정에 사용하는 와인리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WSA와인아카데미는 2005년 개관 이래, 1만 8천여 명의 동문을 배출,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하며 세미나 개최, 열정 어워드, 디플로마 어워드 등 동문들에게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제공하는 와인 전문 교육기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전화(02-516-3773)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로 검색)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