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와인교육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는 WSA와인아카데미는 오는 10월 14일 토요일 WSET Level 3 시험을 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WSET Level 3 시험 준비반을 개설했다.

국제 공인 와인 자격증 WSET는 국내의 수많은 민간 소믈리에 자격증과는 다르게 세계적인 객관성을 갖추고 있으며, 권위와 공신력 측면에서도 수준 높은 와인 자격증이다.

경력이 있는 와인업계 종사자나 와인 애호가들이 많이 공부하는 WSET Level 3 과정은 세계의 와인 산지와 스타일, 체계적인 와인 테이스팅 학습법을 담고 있어 국내에서도 충분히 전문가로 인정받는 과정이다.

그만큼 WSET Level 3과정은 포괄적이고 방대한 지식을 담고 있어 수강생들의 상당한 학습 노력을 요구한다.

WSET Level 3 시험 준비반 신청 대상은 WSA와인아카데미에서 WSET Level 3를 수강하고 있거나 WSET Level 3를 과정을 마친 수료생만 신청 가능하며, 매월 정규시험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전체 과정의 총정리와 실전 감각을 키우며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전화(02-516-3773)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로 검색)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