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오직 중국 운남성 보이차만을 사용, 20배 고농축 보이차 분말인 보이차 그래뉼타입 스틱 ‘전설의 보이차’를 2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3대 명차이자 중국의 전통차인 보이차는 이미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여러 방송매체에 소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자연지애 보이차 그래뉼타입 스틱 <사진=신동길 기자>

이에 자연지애는 보이차의 본고장인 운남성 보이차만을 사용한 보이차 분말인 ‘전설의 보이차’를 선보이고 있으며, 먹기 편한 그래뉼타입 스틱으로 소분했다.

주목할 점은 ‘저온스프레이공법’을 통해 제조했다는 점과 기존 제품보다 더욱 진하게 20배 고농축했다는 점이다. 저온스프레이공법으로 제조하는 이유에 대해 자연지애 관계자는 “보이차에 함유된 핵심성분인 갈산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는 열에 약한 특징을 보인다. 보이차를 끓여 음용할 때도 뜨거운 물이 아닌 미지근한 물에 우려 음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면서, “고온으로 추출할 경우 보이차에 함유된 영양소 손실이 우려되어 75℃에서 1회, 65℃에서 2회 저온으로 추출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보이차를 20배 고농축하여 갈산함량이 기존보다 무려 2.7배나 상승했다. 또한 푸모니신, 아플라톡신, 곰팡이 등 최근 붉어진 보이차 유해성분 문제에 대해 모두 해결했다.

관계자는 “자사는 깨끗함과 안전을 지향한다. 정밀 안전검사를 실시하여 곰팡이와 푸모니신 아플라톡신, 곰팡이는 물론 320여 종의 잔류농약까지 국가기관의 시험을 통해 모두 불검출된 것이 입증되었다”라고 말했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진하면서 더욱 미세해진 자연지애의 보이차 분말 먹는법은 미온수에 타서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 등 선식에 뿌려 먹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2+1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자연지애의 ‘전설의 보이차’는 공식 쇼핑몰에서 가격,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