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가 팽배해지며 얼굴 이목구비뿐만 아니라 얼굴의 ‘크기’에 집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른 사람에 비해 크고 넓적한 얼굴은 얼굴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만들기 때문이다. 남들과 같은 라인에 섰을 때 유난히 큰 얼굴은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보이지 않는다. 이러한 트렌드 때문에 최근에는 얼굴 크기를 줄여주는 돌려깎기 수술, 사각턱 보톡스 등 다양한 얼굴 줄이기 방법이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인위적으로 광대나 턱뼈를 깎는 안면윤곽 수술이나 주사 시술은 볼처짐이나 출혈, 신경 파괴 등의 부작용을 야기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얼굴축소효과가 나타나는 수술이나 시술은 값비싼 비용이 소요된다. 최소 몇 십 만원에서부터 몇 백 만원까지 고가의 수술, 시술비가 소비자들의 부담을 가중한다. 반면 이보다 더 저렴하고 얼굴경락비용은 얼굴 크기를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새롭게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본에스테틱의 얼굴축소 경락마사지는 1회 기준 단돈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얼굴 크기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정본에스테틱의 얼굴경락마사지는 기존의 경락마사지와 차별화된 장점을 가진 관리이다. 아시아 경락마사지 장인들이 오랜 기간 연구한 전통 있는 전문 경락마사지로 얼굴뼈의 빈 틈을 메워주고,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V라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을 구성하는 뼈의 라인을 맞춰주고, 숨어 있는 이목구비의 볼륨을 살려줘 더 또렷하고 입체적인 인상을 구현해준다.

정본에스테틱의 대표 얼굴축소 관리인 ‘작은얼굴관리’는 얼굴 폭과 길이를 동시에 줄여주는 관리로 소비자 이용 만족도가 높다. 이 관리는 얼굴경락마사지를 꾸준히 받았어도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이 주로 찾는 관리이기도 하다. 고객 개인의 얼굴형을 분석해 1:1 맞춤 관리로 이뤄지는 얼굴경락마사지가 얼굴라인을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붓기와 군살,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벌어진 얼굴뼈 또한 꾸준한 경락마사지로 조각조각 맞춰져 얼굴의 입체감을 살린다.

정본에스테틱 청담본점은 청담동 명품거리 중심가에 위치해 럭셔리함과 우수한 서비스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또 기존의 논현점, 영등포점과 동일한 비용으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가심비, 가성비를 만족시키는 곳이기도 하다. 싱글룸, 커플룸 등으로 분리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럭셔리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정본에스테틱 청담본점 김예지 원장은 “얼굴경락마사지는 돈만 버리고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지만 정본의 얼굴 경락마사지는 얼굴경락비용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작은얼굴관리의 경우 10회를 기준으로 광대 넓이와 더불어 턱 길이까지 줄어들 수 있는 관리로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정본의 경락마사지는 안면윤곽 수술이나 시술에 비해 얼굴경락비용이 저렴해 안전하고 효과 있는 관리로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