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회 대한민국 핫토리영양조리학교 총동문회가 군선생 강남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36회 대한민국 핫토리영양조리학교 총동문회가 군선생 강남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핫토리영양조리학교, 일본의 요리학계에서의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학교의 총동문회가 지난 8월 13일 일요일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제24회 총동문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3년간 중단된 후, 처음으로 재개되어 큰 의미를 지니고 있었다.

이번 행사의 장소로 선정된 '군선생 강남역점'은 핫토리영양조리학교의 윤정현 동문이 운영하는 장소로, 국내외에서 활동중인 졸업생 총 128명 중 3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일본에서 한국 요리의 대표적인 전문가로 손꼽히는 신월순 선생님이 참석하여 이 자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국내외의 주요 외식 및 식품 산업의 선두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동문들은 이 자리에서 학교와 업계의 최신 동향, 미래 전망에 대해 깊이 있게 정보를 공유했다.

동문회장 배화여대 김정은 교수의 인사와 멤버쉽 소개후, 참석자들이 준비해온 의미있는 선물을 추첨을 통해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정현 동문의 군선생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진행된 식사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제26회 핫토리영양조리학교 총동문회는 모두의 기대와 활력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다가올 27회 동문회를 기대하며 헤어졌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