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찬 대표의 WSET Diploma 합격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특강 개최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고성찬 대표의 WSET Diploma 합격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특강 개최 (사진=WSA와인아카데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오는 9월 23일 최근 WSET Diploma를 취득한 고성찬 대표의 WSET Diploma 합격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특강을 개설했다.

WSET Diploma는 WSET 커리큘럼 중 가장 높은 단계의 Level 4에 해당하며 전 세계 와인업계 내 가장 권위 있는 ‘Master of Wine(MW)’를 응시하기 위한 필수 자격 요건이다.

국내에서는 WSET Diploma를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WSET Diploma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해외에 있는 다른 WSET 기관을 통해 수강해야 한다.

이번 고성찬 대표의 WSET Diploma 성공기 특강은 Diploma를 수강하는 분들, WSET Diploma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론 파트 합격 노하우를 자세히 설명해 주는 시간으로 홀로 WSET Diploma를 준비하기 어려웠던 이들에게 공부 방법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 밖의 전화(02-516-3773)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로 검색)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