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측정기기 활용사례 및 응용연구발표회 (사진 : 씨엔티교역)
맛측정기기 활용사례 및 응용연구발표회 (사진 : 씨엔티교역)

제18회 맛측정기기 활용사례 및 응용연구 발표 세미나가 10월13일(금: 13:00~16:30) 일본 도쿄 시나가와에 있는 프론트빌딩과 Zoom을 활용하여 On-Off 라인의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개최된다. 

발표내용은 마루또모 주식회사의 '맛쎈서의 전략적활용법', 유로핀 QKEN 주식회사의 '맛분석데이타를 활용한 商品 特徴의 시각화와 데이터활용', 맛향전략연구소의 '맛과 個⼈의 기호성 数値化로 味의 世界는 다음단계로' 의 주제로 실제연구 제조분야에서의 맛쎈서를 활용하는 현장 연구자와 개발자의 생생한 체험담과 Know-how의 발표와 함께 질의 응답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맛분석은 식품, 음료, 기호식품, 제약산업에서 상품개발•판매촉진•마케팅•품질관리분야 등에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측정 데이터의 활용 방법은 분야별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진화함에 따라 이에 부응하고자 Insent에서는 매년 실제 현장에서 체득하고 연구한 맛측정기기 활용사례 및 응용연구 발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사전등록(필수: 참가인원이 현장100명 ,온라인 500명으로 제한)에 의하여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세미나 관계자는 "참가자들과의 명함교환과 맛쎈서 소개 및 사용등 특별행사와 함께 세미나에서만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이야기도 많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세미나관련 자세한 문의는 씨엔티교역으로(031-308-9777, tastesenser@naver.com, www.cntglobal.co.kr)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