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에노테카 팝업 스토어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에노테카 팝업 스토어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코리아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1층에 ‘팝업(Pop-Up)’ 스토어를 오픈했다.

11월 24일 공식 오픈을 시작한 에노테카 팝업 스토어는 11월 30일까지 단 일주일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현재 전국의 에노테카 전 직영숍에서 진행되고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Black Friday Sale) 품목을 포함한 팝업 스토어 특별 할인가의 다양한 와인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슈퍼 프리미엄 와인 라인업인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샴페인, ▶샤토 무통 로쉴드, ▶테누타 산 귀도 사씨카이아 등도 이번 행사를 통해 찾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1층 정문을 지나 바로 왼편 행사존에 위치한 에노테카 팝업 스토어는 볼거리 가득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와인 쇼핑과 더불어 보는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으로 팝업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분들께 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편 에노테카코리아는 철저한 와인 온도 관리 등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공간에서 탁월한 와인 전문 지식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와인 어드바이저들의 진심 어린 응대로, 와인 쇼핑 경험을 진정한 데일리 럭셔리로 주도하며 브랜드 ‘ENOTECA’로 자리 잡은 글로벌 와인 유통 회사이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