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노테카 코리아 롯데몰 용인 수지점 POP-UP 팝업 스토어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에노테카 코리아 롯데몰 용인 수지점 POP-UP 팝업 스토어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코리아는 롯데몰 용인 수지점 1층에 팝업스토어(에노테카 팝업 스토어 기간: 23.11.17(금) ~ 24.1.31(수)를 오픈했다.

11월 17일 공식 오픈을 시작한 에노테카 팝업 스토어는 내년 1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남부 경기권의 와인 애호가들에게 'For All Wine Lovers' 즉 '모든 와인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와인'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에노테카에서의 와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에노테카코리아는 철저한 와인 온도 관리 등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공간에서 탁월한 와인 전문 지식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와인 어드바이저들의 진심 어린 응대로, 와인 쇼핑 경험을 진정한 데일리 럭셔리로 주도하며 브랜드 ‘ENOTECA’로 자리 잡은 글로벌 와인 유통 회사이다.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와인 쇼핑과 더불어 보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으며 팝업 기간 동안 특별 할인 및 모든 구매 고객분들께 글라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노테카 관계자는 "쇼핑, 문화, 레저 등 다양한 여가 활동 커뮤니티 시설은 갖춘 롯데몰 용인 수지점에서 이제는 고품격의 와인 쇼핑 또한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