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Givenchy), 브랜드 최초로 케이팝 아티스트 에스파(aespa)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 지방시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에스파(aespa)' <사진=지방시(Givenchy)>

하우스 오브 지방시(Givenchy)는 에스파(aespa)를 2021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지방시는 최초로 케이팝 아티스트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었다. 4명의 맴버 – 카리나(Karina), 지젤(Giselle), 윈터(Winter), 닝닝(NingNing)와 함께 ‘아이(ae)’ 아바타 맴버로 구성된 에스파는 지방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Matthew M. Williams)의 컬렉션과 주요 라인들을 브랜드의 얼굴로서 선보이게 된다.

▲ '에스파(aespa)' 카리나 & 지젤 <사진=지방시(Givenchy)>

에스파는 ‘Avatar’와 ‘experience’를 표현한 ‘아이(ae)와 양면성의 의미를 지는 ‘aspect’를 결합해 탄생한 이름으로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한다’는 세계관을 토대로 활동한다. 지난 2020년 11월 데뷔한 에스파는 싱글 “블랙 맘바(Black Mamba)”를 통해 파워플하고 다이나믹한 스타일로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했다. 

지방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는, “처음 에스파를 보았을 때, 각 맴버들의 갖고 있는 에너지에 압도되었다. 그룹으로서는 물론 카리나, 지젤, 윈터와 닝닝 각 맴버들이 갖고 있는 확고한 개성과 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지방시의 감성과 이어진다고 느꼈다. 에스파의 패션은 곧 그들만의 색깔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 '에스파(aespa)' 닝닝 & 윈터 <사진=지방시(Givenchy)>

에스파 역시 “지방시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지방시 챕터에 함께 하게 된 만큼 다양한 모습과 활동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앰버서더로서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5일, 타이틀 ‘Forever’로 컴백해 많은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나은, 봄 느낌 물씬 나는 싱그러운 슈즈 화보 공개

▲ 이나은, 봄 느낌 물씬 나는 싱그러운 슈즈 화보 공개 <사진=지니킴(Jinny Kim)>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슈즈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알렸다.

국내외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21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이나은을 발탁하고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무드가 느껴지는 싱그러운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런칭 15주년을 맞이한 지니킴은 밝고 당당한 이미지의 브랜드 뮤즈 ‘이나은’을 통해 20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슈즈 브랜드로 봄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나은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지니킴의 21 봄 컬렉션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늘(15일) 공개된 화보 속 이나은은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를 착용했다. 플라워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스웨이드 로퍼를 매치해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화이트 쇼츠에 핑크 컬러의 로퍼를 매치하여 한층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 지니킴 21SS 뮤즈로 만나는 이나은의 상큼발랄 과즙미 넘치는 콜라보 라인 화보 공개! <사진=지니킴(Jinny Kim)>

이나은이 착용한 로퍼는 지니킴의 21 봄 컬렉션 중 ‘드레이 로퍼(Dray Loafer)’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드레이 로퍼는 이나은이 착용한 두 가지 컬러 외에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미끄럼 방지 러버 아웃솔을 사용하여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푹신한 아웃솔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데일리 캐주얼 슈즈로 제격이다.

지니킴 관계자는 “노래, 연기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나은씨의 활동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지니킴이 21년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 브랜드 뮤즈로 함께 하게 되었다.” 며 “다가오는 봄, 지니킴과 이나은이 함께 보여줄 21 봄 컬렉션 속 다채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드레이 로퍼(Dray Loafer)’는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 (청담쇼룸/코엑스룸)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16일 화요일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니킴은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15주년을 맞이하여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한 사은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나은은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번 작품에서 뛰어난 실력의 해커 '고은'역을 맡아 이제훈,이솜 등 믿고 보는 배우들과 함께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