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차분말 그래뉼타입 스틱'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진하게 추출하였기에 보이차의 핵심 성분인 갈산함량이 기존 제품보다 약 2.7배로 높아졌다. <사진=자연지애>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기존 10:1보이차분말을 더욱 진하게 20배 고농축으로 추출한 보이차 추출물 분말 ‘보이차 그래뉼타입 스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진하게 추출하였기에 보이차의 핵심 성분인 갈산함량이 기존 제품보다 약 2.7배로 높아졌다. 더욱 진하게 추출함에도 불구하고 더욱 미세하게 분쇄하였기에 목 넘김이 더욱 부드러워졌다.

특히 그래뉼타입 스틱형으로 소분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물에 순식간에 녹아내리며, 보이차 본연의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면서 맛과 향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하고자 저온스프레이공법으로 제조했다.

자연지애의 보이차분말 그래뉼타입 스틱의 먹는법은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 음용하거나, 우유, 주스 등 음료에 타서 음용해도 좋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보이차 그래뉼타입 스틱은 기존 자사제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진 기존 자사제품의 성원에 힘입어 탄생하게 되었다”면서, “최근 보이차에 대해 유해물질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문제가 대두되고 있어 안타까울 따름이다. 자연지애에서 제공하는 보이차 제품들은 아플라톡신, 푸모니신을 비롯해 총320종의 잔류농약성분이 불검출된 사실이 식약처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확인되어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이 자랑하는 중국 10대 명차, 세계 3대 명차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 운남지역과 중국 당국은 보이차를 보호하고자 보이차의 원산지를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중국 운남성 보이차만을 사용한 20배 보이차 고농축 분말 ‘보이차 그래뉼타입 스틱’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2box구매 시 1box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