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차 추출물 분말' <사진=자연지애>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신제품 ‘보이차 추출물 분말’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3개 구매 시 25%할인과 더불어 보틀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보이차 추출물 분말’은 기존 자사제품보다 더욱 진하게 추출한 제품으로 10배에서 20배 고농축하여 보이차의 핵심성분인 갈산함량이 2.7배나 높아졌다. 또한 저온 스프레이공법을 통해 보이차 본연의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파괴는 최소화하였으며, 분말은 2.5배나 더 미세해졌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지난해 보이차 제품 판매량이 70,977병이나 되어 자사몰 기준 판매량 1위를 달성하게 되었다. 소비자들의 열렬한 관심과 사랑으로 기존 10배 고농축에서 20배 고농축으로 더욱 진해진 ‘보이차 추출물 분말’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현재 한정특가 이벤트가 한창이다”라고 설명했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신제품 ‘보이차 추출물 분말’은 보이차의 본고장인 중국 운남성 보이차만을 사용, 이 외에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순수 100% 보이차분말로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보이차에 유해성분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보이차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 있는 분들이 늘고 있다. 오직 깨끗하고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는 자사의 목표에 따라 국가기관을 통해 320종의 잔류농약 불검출, 푸모니신, 아플라톡신, 곰팡이 불검출이 확인된 바,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보이차 추출물 분말’ 먹는법은 차의 느낌으로 따뜻한 물에 타서 음용하거나 주스, 우유 등에 타서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 등 선식과 곁들여 먹어도 좋다.

자연지애의 ‘보이차 추출물 분말’은 현재 1병을 구매해도 17% 할인, 3병 구매 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