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가구 1000만 시대가 도래했다.

아이가 있는 가정부터, 1인 가구, 노년을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자 하는 노년 부분들까지 다양한 가구들이 애견, 애묘 등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이다.

동물을 소유물이 아닌 일생을 함께 할 가족으로서 생각하는 문화가 생기면서 관련 산업 역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특히 애견 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프리미엄샵이 생길 만큼 애견 분양 관련 사업은 큰 폭으로 성장 중인 분야이기도 하다.

이에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광주 강아지분양 전문 기업 애견샵 펫빌리지가 화제다. 펫빌리지는 전라도 분양 1위라는 타이틀에 맞게 목포,여수, 순천, 나주, 광양, 화순, 담양, 영광 등 전라남도 전역에 걸쳐 말티즈, 토이푸들 등 애견분양을 진행해오고 있다.

▲ 200평 규모의 애견샵에서 100여마리의 애견과 애묘를 보유 중이며 전라도 지역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분양전문샵을 운영 중이다. <사진=펫빌리지>

광주강아지분양 애견샵 펫빌리지가 더욱 눈길을 끄는 점은 광주 최초로 분양 전문 프리미엄 샵을 오픈했다는 부분이다. 다른 애견샵들처럼 애견용품판매와 병행해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분양전문으로만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200평 규모의 애견샵에서 100여마리의 애견과 애묘를 보유 중이며 전라도 지역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분양전문샵을 운영 중이다. 말티즈, 토이푸들, 대형견, 쉽독, 포메라니안, 아메리칸컬, 폴드,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엑죠틱 등 국내에서 인기 있는 강아지, 고양이 종들을 다양하게 분양 중이다.

펫빌리지 관계자는 “1% 프리미엄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하는 프리미엄 샵을 운영하며, 최첨단 시설과 병원 진료로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케어하고 20년의 분양 경력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하며 확실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다른 애견샵들과의 차별된 점이다”라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광주 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펫빌리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