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와일더 X 깐부치킨 화이트 캔와인 프로모션 (사진=보틀샤크)
웨스트와일더 X 깐부치킨 화이트 캔와인 프로모션 (사진=보틀샤크)

오는 11월 24일, 카타르 월드컵 한국 첫 조 경기를 앞두고 깐부치킨에서 프리미엄 캔와인 웨스트와일더 세트 메뉴를 판매 실시한다.

일반적인 치킨, 맥주의 조합 ‘치맥’과는 사뭇 다른 ‘치킨 & 와인’ 조합이다. 이번 화이트 캔와인 프로모션은 ‘깐부통닭 & 웨스트와일더 화이트와인’, ‘빠삭커리네순살치킨 & 웨스트와일더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튀김 음식과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화이트와 더불어 따뜻한 날씨에 제격인 레드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을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다.

깐부치킨 청담점 매장 한쪽에는 웨스트 와일더 디스플레이가 마련되어 있어 매장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안정환&이혜원 스페셜 에디션이 함께 진열되어 있어 리미티드 와인을 직접 만나보는 경험도 준비되어 있다.

웨스트와일더 캔와인 (사진=보틀샤크)
웨스트와일더 캔와인 (사진=보틀샤크)

웨스트 와일더 캔 와인은 매튜 앨런(Matthew Alan)과 케니 로치포드(Kenny Rochford)가 진행한 프로젝트로 탄생했다. 세계적인 와인전문매체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캔 와인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품질, 접근성, 책임감 등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한 최상의 와인으로 리츠칼튼(The Ritz-Carlton)과 같은 고급 호텔을 비롯해 세계 최고의 골프 코스로 불리는 페블비치 골프링크(Pebble Beach Golf Links) 등 프리미엄 리조트 등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데이비드 김 보틀샤크 대표는 “깐부치킨과 함께 선보이는 웨스트 와일더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카타르 월드컵 경기 관람하며 캔 와인을 더욱 즐겁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