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과 취미 생활이 활발해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근 식음료업계가 소장 욕구와 SNS 인증을 불러 일으키는 이색 굿즈로 '펀슈머(Fun+Consumer)'들의 마음을 속속 사로잡고 있다. 색다른 소비의 즐거움을 찾는 트렌드에 힘입어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굿즈로 가잼비 시대 수요 공략에 나선 것이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차박 캠핑, 등산 등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활동이 꾸준히 인기를 끌며 업계에서는 야외 활동 시 활용 가능한 굿즈부터 프로모션까지 관련 마케팅을 활발하게 선보여 아웃도어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커피믹스 240입 + 등산가방 증정팩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커피믹스 240입 + 등산가방 증정팩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커피믹스 240입 + 등산가방 증정팩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커피믹스 제품과 등산용 하이킹백이 함께 구성된 기획 팩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 팩은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커피믹스 240입에 하이킹백이 함께 구성된 한정 패키지로, 8월 한 달 간 전국 농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하이킹백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500g의 가벼운 중량과 40L의 넉넉한 용량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킹백 전면부에는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 로고 삽입으로 산뜻함을 더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블랙 컬러로 등산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한편,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은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기 위한 네스카페의 장기 프로젝트다.

투썸플레이스, 피너츠X투썸 디저트 5종·굿즈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피너츠X투썸 굿즈

피너츠X투썸 굿즈 (사진=투썸플레이스)
피너츠X투썸 굿즈 (사진=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하여 여름 휴가철 필수품인 피너츠X투썸 트래블 캐리어&미니백 외 굿즈 2종과 컬래버레이션 메뉴 5종으로 고객을 모았다. 70여 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 온 ‘피너츠’ 캐릭터들의 순수함과 여유로운 일상의 모습을 담아 재미까지 더한 피너츠X투썸 트래블 캐리어&미니백은 16인치 여행용 캐리어와 12인치 미니백이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상큼한 옐로우 컬러 바디에 ‘스누피’ 캐릭터가 양각으로 인쇄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오비맥주 한맥, 스무스 쿨러백

오비맥주 한맥 스무스 쿨러백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 스무스 쿨러백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은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스타일부터 실용성까지 모두 잡은 ‘스무스 쿨러백’을 출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맥 355ml 맥주 12캔과 쿨러백 세트로 구성된 이번 굿즈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타이벡 소재의 쿨러백은 가방의 윗부분을 접거나 펼쳐서 사용할 수 있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도 가능하다. 특히 가방의 단추를 잠그면 냉기가 오래 유지되어 맥주나 음식물 보관에 탁월해 일상에서도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