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월 28일 금요일, 와인 수입사 연합 시음회 ‘제1회 유니온 와인 게더링(UNION WINE GATHERING)’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이태원 UNION THE TERRACE (BDBD 라운지)에서 개최된다.
‘UNION WINE GATHERING’은 100여 종이 넘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 와인 애호가들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기존의 정형화된 시음회에서 벗어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와인 수입사 비나로마, 올빈와인, 와이브라더스, 케이셀라가 공동 주관하며, 업계 전문가들과 소비자가 한자리에 모여 와인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예정이다.
행사는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뉜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B2B 네트워킹 및 시음회가 진행되며,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는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B2C 애프터 파티가 열린다. 특히 B2C 세션에서는 DJ 라이브 세션과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어, 전통적인 시음회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 수입사별 시음 부스가 운영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소믈리에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티켓 가격은 B2C 일반 고객 기준 온라인 예매 35,000원, 현장 구매 40,000원이며, 20인 이상 단체는 30% 할인된 2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B2B 세션은 업계 관계자에 한 해 사전 초청 형식(RSVP ONLY)으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유니온 와인 게더링 시음회 관계자는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이번 글로벌 와인 축제는 와인의 깊은 매력과 다채로운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다양한 와인을 한자리에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UNION WINE GATHERING’은 놓칠 수 없는 이벤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참석문의 / 010-9516-0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