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의 샤토 미라발이 '샴페인 플뢰르 드 미라발 ER2'을 출시했다. <사진=Miraval>

지난 2020년 10월 출시된 '샴페인 플뢰르 드 미라발 ER1(Champagne Fleur de Miraval)'의 성공에 이어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Brad Pitt) 및 페린(Perrin), 피터스(Peters) 패밀리가 지난 19일, 샴페인 플뢰르 드 미라발의 'ER2' 출시를 발표했다.

▲ 샴페인 플뢰르 드 미라발 ER2 <사진=Miraval>

코트 드 블랑 그랑 크뤼만의 강렬함과 복합미가 돋보이는 세련된 샴페인으로, 말린 장미와 작약의 부케 및 산사나무, 허니서클, 아카시아, 린덴꽃과 같은 하얀 꽃들의 노트가 만나 샤토 미라발만의 특징인 독특한 꽃 구성을 완성하였다.

브래드 피트는 "지난해 플뢰르 드 미라발 ER1의 성공의 깊은 인상을 받았다"라고 말하며 "ER2를 통해 우리는 한계를 더욱 뛰어넘었고, 품질에 대한 새로운 한계를 넘어섰습니다. 로제 샹파뉴만을 위한 유일한 샴페인 하우스인 플뢰르 드 미라발은 아름다움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이자 모든 가능성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이다"라고 전했다.

샴페인은 2017 빈티지로 샤르도네 75%, 피노누아 25%로 블렌드 되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