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가 자신의 냉장고 투어를 통해 즐겨 마시는 와인을 소개했다. (사진=Goop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가 자신의 냉장고 투어를 통해 즐겨 마시는 와인을 소개했다. (사진=Goop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펠트로(Gwyneth Paltrow)가 최근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자신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공유하는 트렌드의 일환으로 그녀의 냉장고 속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goop(@goop)님의 공유 게시물

기네스 펠트로는 자신의 브랜드인 ‘Goop’의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했는데, 그녀는 자신이 마시는 와인으로 할리우드 스타 카메론 디아즈(Cameron Diaz)가 지난 2020년 패션 디자이너 캐서린 파워(Katherine Power)와 함께 출시한 와인 브랜드인 아비리니(Avaline)를 꼽았다.

아비리니 로제 캔와인은 프로방스에서 오가닉으로 경작된 신소 블랑, 그르나슈, 카베르네 소비뇽, 시라 및 칼라독 포도로 만든 빈 드 프랑스 와인으로, 가볍고 상쾌한 맛 그리고 멜론, 라즈베리 및 과일 껍질의 노트가 특징이다.

또한, 펠트로는 아비리니 로제 캔와인 외에도, 기네스 펠트로의 자체 브랜드인 ‘이쿠이 티(Equi Tea)’, ‘산펠레그리노 워터(San Pellegrino Water)’, ‘코코넛 워터(Coconut Water)’ 그리고 귀리 우유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우유를 마신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