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제와인EXPO 2023 전시장 전경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가 주최하는‘대전국제와인 EXPO 2023’의 메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와인&주류 박람회가 9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DCC)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수입와인 부스(와인투유코리아)에서 참관객이 와인을 서비스받고 있다.

전시장의 열기는 여느때보다 뜨겁다. 토요일 오후부터는 많은 참관객이 몰려 전시장 입구부터 전시장 외부까지 긴 행렬로 북새통 이루고 있다.

​

전시장에는 수입 와인을 비롯해 미수입 와인, 한국와인, 기타주류, 안주 등 다양한 분야의 부스존이 구성되어 있어 참관객들은 지루하지 않게 와인을 시음하며 박람회를 즐길수 있다.

대전국제와인EXPO에는 다양한 이벤트 존이 운영중이다. 한 참관객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이다.

주류&와인 박람회에 입장한 참관객들은 와인 및 주류 부스와 함께 포토존 등 이벤트 참여 코너를 통해 다채롭게 와인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시아와인컨퍼런스 출품와인 시음, 각종 세미나와 마스터클래스, 대전시민소믈리에 경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행사장 가운데 위치한 무대에서는 아시아와인트로피 와인 시음과 함께 대전시민 소믈리에 경기대회 결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중이다.
행사장 가운데 위치한 무대에서는 아시아와인트로피 와인 시음과 함께 대전시민 소믈리에 경기대회 결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중이다.

‘대전국제와인 EXPO 2023’는 작년보다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9월 3일(일)부터 9월 10일(일)까지 8일간 대전컨벤션센터 제1~2전시장, 한빛탑 일원, 엑스포다리, 엑스포시민광장 등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국제와인 EXPO 홈페이지(djwine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