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노테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에노테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 코리아가 14번째 직영샵인 ‘에노테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을 12월 22일 오픈했다.

많은 지하철선을 연결하는 편리한 지리적 위치의 청량리역과 다양한 쇼핑 & 문화 공간과 먹거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메카로 떠오른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의 지하 2층 식품관에 오픈한 에노테카 롯데청량리점은 품격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철저한 온도 관리를 하는 33평 규모의 와인 전문샵으로 약 800여 품목의 전 세계 와인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에노테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내부 전경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에노테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내부 전경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별도로 마련된 와인셀러에서는 고가의 프리미엄 와인 셀렉션이 전시 판매되며, 에노테카의 시그니처인 테이스팅 공간에서는 자사 브랜드의 해외 유명 와이너리 와인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방한 세미나 & 와인 테이스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노테카 롯데청량리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매장 내 전 품목을 특별 프로모션 가격에 판매하며 다양한 증정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25일까지 증정될 10/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5%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 받으며, 에노테카의 연말 홀리데이 기념 할인 행사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와인 콜렉터들을 위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샤토 라피트 로쉴드 빈티지 콜렉션 (1996-2019)’과 ‘슈퍼 프리미엄 부르고뉴 화이트 와인’을 포함한 희귀 고가 와인의 특별가를 제공한다.

에노테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내부 전경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에노테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내부 전경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황제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슈퍼 투스칸의 효시 ▶사씨카이아, 미국 명품 와인 ▶다나 에스테이트 바소, 다양한 빈티지의 ▶보르도 그랑 크뤼 와인을 포함 약 1000여 가지 이상의 와인을 수입하는 글로벌 와인 유통회사인 에노테카코리아는 “For All Wine Lovers”, 즉 ‘모든 와인 애호가를 의한 프리미엄 와인’이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와인 관리, 탁월한 와인 전문 지식과 서비스 마인드를 기본으로 한 와인 어드바이저들의 진심 어린 응대로 와인 쇼핑을 ‘진정한 데일리 럭셔리’로 주도하며 프리미엄 와인샵 브랜드 ‘에노테카’로 자리 잡았다.

에노테카 코리아 측은 “롯데백화점 내 단독 와인샵으로 오픈한 에노테카와 복합 문화 공간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이 함께 이루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에노테카 롯데청량리점
전화: 02-3707-2074
시간: 매일 10:30-20:00 (금토일: 연장영업)
위치: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지하2층 식품관
주소: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4 (청량리역 3번 출구에서 57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