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추럴 와인을 발굴하여 소개해온 5곳의 자연주의 와인 수입사가 모이는 ‘가을 포트폴리오 시음회’가 오는 10월 28일(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중구 다산로에 위치한 머곰양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음회에서는 반짝이는 프랑스 루아르 강을 돌아 만난 와인들부터 꽃내음 가득한 이탈리아 들판을 지나 만난 와인들까지, 유럽 전역에서 찾은 아름다운 와인을 소개한다.
가을 포트폴리오 시음회에 참여하는 수입사는 ▶노랑방(@noravin) ▶내추럴프랑스(@naturalfrance.vin) ▶레이저스미스와인(@laser_smith_wine) ▶윈비노(@winvino.korea) 그리고 ▶크란츠 코퍼레이션(@kranzcorporation)으로 수입사별 12종씩 총 60종의 와인이 준비되어 올가을과 겨울 리스트를 가득 채울 와인들을 엄선하였다.
본 시음회는 사전 신청한 와인 업계 관계자(호텔, 레스토랑, 와인샵 등)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사전 신청 및 명함 지참 필수)이다. 신청 및 문의는 다섯 곳의 수입사의 인스타그램 DM으로 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시음회 당일에 한하여 할인 혜택 및 공동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