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노테카 코리아, 2023 설 맞이 '와인 선물 세트' 선보여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에노테카 코리아, 2023 설 맞이 '와인 선물 세트' 선보여 (사진=에노테카 코리아)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 코리아가 2023년 설 명절을 맞이해 와인 애호가 모두의 취향을 고려한 40여 종의 다양한 설맞이 와인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누구든지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베스트셀링 보르도 세트 4만 원대부터 부르고뉴와 귀한 빈티지의 그랑 크뤼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프랑스 와인 세트를 포함한 이탈리아, 스페인 등 전 구대륙 와인 세트와 미국, 호주, 칠레, 뉴질랜드 등 전 신대륙 와인 세트가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과 가격대 별로 준비되어 있다.

에노테카의 자체 수입 브랜드인 황제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슈퍼 투스칸의 효시 사씨카이아, 미국 명품 와인 다나 에스테이트 바소 & 온다 카베르네 소비뇽 세트는 누구에게나 기억에 남을 품격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글로벌 와인 유통 회사로서의 명성을 다지고 있는 에노테카는 ‘모든 와인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와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탁월한 와인 전문 지식과 서비스 마인드를 기본으로 한 와인 어드바이저들의 진심 어린 응대로 와인 쇼핑을 진정한 데일리 럭셔리로 주도하고 있다.

에노테카 시그니처인 세련되고 견고한 포장으로 더욱 품위 있는 선물이 될 2023년 에노테카 설맞이 와인 선물세트는 전국 11개의 에노테카 직영 와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