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와인아카데미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진=WSA와인아카데미)
WSA와인아카데미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진=WSA와인아카데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2024년 상반기에 개강하는 WSET 전 과정을 기간 내 등록할 시 수강료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WSET는 50년 전통의 국제 와인 전문 교육 및 전문가 인증기관으로, 영국 정부로부터 공식 인가를 받아 국제 공인 와인 자격증을 발급하고 있다. 국내의 다른 민간 와인 자격증과는 다르게 세계적인 객관성을 갖췄으며 권위와 공신력 측면에서도 수준 높은 와인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다

WSET는 단계별로 레벨이 있고, 입문자부터 와인 애호가, 경력이 있는 와인 업계 종사자까지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WSA와인아카데미 측은 “본인에게 적합한 수준의 WSET 레벨을 스스로 판단하기는 어려우므로, 국내 최초로 WSET를 도입한 WSA와인아카데미에서 명쾌하게 안내받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WSA와인아카데미는 국내 최고의 와인 교육기관으로 손꼽히며, 박수진, 김상미 원장을 선두로, 국내 최다 디플로마 취득자가 소속된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을 맞이한다. 와인은 국내 타 와인 교육기관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시음 와인을 선정하며, 최적의 상태에서 수업과 테이스팅을 진행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WSET 과정을 도입한 와인 교육기관답게 최다 동문을 배출해 WSA와인아카데미 동문 혜택과 동문 네트워크가 잘 발달한 것도 큰 장점이다.

WSET 전 과정은 수강 신청 마감일이 따로 없지만 클래스마다 결제 순서대로 정원이 마감된다. 특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현재 개강하기 전부터 이미 정원 마감 예정인 클래스가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프로모션이다.

자세한 사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및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로 검색) 혹은 유선(02-516-3773)으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