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및 주류 전문 미디어 '소믈리에타임즈'가 지난 4월 기사 총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와인 및 주류 전문 미디어 '소믈리에타임즈'가 지난 4월 기사 총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와인 및 주류를 다루는 전문 인터넷 신문 소믈리에타임즈(Sommelier Times)가 제공하는 기사의 전체 조회 수(PV, 페이지뷰)가 지난 2024년 4월 1억 회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5월 기준 총 기사 수는 23,790개로 기사당 평균 조회수는 약 4,228회를 기록한 것으로 파악된다.

2014년 창간 후 올해로 10년을 맞은 F&B 전문 미디어 소믈리에타임즈는 와인 및 주류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루는 유일한 인터넷 신문으로 소믈리에타임즈에서 기사화된 뉴스들은 뉴스제휴를 맺은 네이버, 구글을 포함 국내외 주요 포털의 뉴스섹션으로 송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도 매주 2500여 명의 독자들에게 주간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있으며, SNS, 블로그 등을 운영하며 구독자 및 업계 관계자,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 발행인은 "와인과 주류관련 뉴스 기사를 보도하는 언론사로서 소믈리에타임즈의 1억 조회수는 매우 의미 있는 수치이다. 이러한 성과는 독자들이 있기에 가능한 것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련 업계의 발전과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인, 소비자 및 애호가가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인 및 주류 업계에서 '온라인' 미디어로 집중하여, 관련 업계 및 주요 인물의 정보와 소식을 전달해 온 소믈리에타임즈는 시음회 및 세미나, 마스터 클래스, 박람회, 이벤트를 비롯해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믈리에, MW(Master of Wine), 교수, 셰프, 와인메이커, CEO 등 유력 인물 인터뷰를 다루며 와인 및 주류 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