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르비에드로 0% 스파클링 (사진=레뱅)
무르비에드로 0% 스파클링 (사진=레뱅)

수입 주류 전문 기업 레뱅은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Bodegas Murviedro)의 ‘0% 스파클링’과 ‘0% 스파클링 로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는 1927년에 설립되어 전통적인 와인 제조 방식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고품질 와인을 생산해온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의 혁신적인 와이너리다. 무르비에드로는 지속 가능한 와인 제조를 목표로 유기농 및 바이오 다이내믹 기법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비건 와인 생산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가지 와인은 비건 인증을 받은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으로, 환경과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스파클링 와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무르비에드로 0% 스파클링’과 ‘무르비에드로 0% 스파클링 로제’는 스페인의 전통적인 맛과 현대 기술이 결합된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이다. 해당 와인 2종은 스피닝 콘(Spinning Cone) 방식을 사용하여 알코올을 추출하며, 와인의 본질은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이 포함되지 않아 당도, 산도, 바디감의 균형을 잘 보존하고 있다. 또한 비건 인증을 받아 모든 소비자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며, 지인들과 가볍지만 신나는 파티를 즐기기에 적합한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이다.

레뱅 관계자는 “논알콜 음료 시장의 확대와 비건 트렌드에 발맞추어 무르비에드로의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알코올 섭취가 부담스럽거나 가볍게 와인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스파클링 와인의 맛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르비에드로 0% 스파클링 2종은 현재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전국의 와인파크, 바틀샵, 백화점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