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가 가을맞이 슈퍼콘 15% 할인 금액권 판매를 시작한다.
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가 가을맞이 슈퍼콘 15% 할인 금액권 판매를 시작한다.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과 협업해 15% 할인된 가격의 ‘와인픽스X슈퍼콘’ 할인권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와인픽스X슈퍼콘’ 할인권은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슈퍼콘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권을 구매하면 9월 30일까지 와인픽스 4개 지점(서울, 양평, 부산, 동탄)과 와인타임 광주봉선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은 5만 원권과 10만 원권으로, 할인권을 사용하면 와인 구매시 15% 할인에 추가로 네이버페이 할인혜택이 더해져 최대 할인폭으로 와인을 구매할 수 있다.

와인픽스 관계자는 “와인픽스는 1천 여가지 와인과 맥주, 사케,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를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구매를 할 수 있는 종합 주류 아울렛”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 더 만족스러운 혜택을 드리고자 할인권 판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와인픽스 공식 SNS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